점점 슬슬 봄이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다가 오고 있다. 봄이 오면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이 바로 낚시이다. 필자가 사는 대전에서도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필자가 라이딩을 하다보면 갑천에서 낚시를 많이 즐기시는 어르신들을 자주 본다. 그래서 필자도 친한 동생과 배스라는 물고기를 잡으러 종종 다녔다. 배스는 외국에서 식용으로 처음에 들어왔지만 이제는 환경파괴 물고기로 접어들게 되었다. 그래서 대전에서 민물낚시가 금지 된 곳에서도 배스낚시는 할 수가 있게 되어있다. 그만큼 생태계를 파괴하는 주범이 된 것이다. 그래서 배스를 낚기 위해서는 낚시용품이 필요하다.
이제 다시 배스낚시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미리미리 준비를 해야 한다.
곰바우낚시점은 대전 중구 중리동에 자리를 잡고 있으며 주차 공간도 한 8대정도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 되어있다.
필자도 직접 가서 루어를 사려고 가서 친한 동생과 가서 구매를 하였는데 정말로 가격이 저렴하고 종류도 많이 있다.
필자는 낚시에 대해서 많이 모르기 때문에 종류가 너무 많이 있어서 무엇을 사야 되는지 몰라서 용품점 사장님이 있어서 물어보니 정말로 이해하기 쉽게 가격도 저렴한 용품으로 소개를 해주었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다. 다른 곳는 비싼 것만 추천을 하는데 여기는 초보를 위해서 중요한 점만 말해주니 좋았다.
필자는 필요한 물건을 구매를 했지만 너무 신기한 물품이 많이 있어서 한 30분 정도 구경을 했다.
만약 대전에 살고 낚시를 하고 싶은데 잘 모른다면 여기를 가서 구매를 하면 후회를 안 할 것이다.
여기로 검색해서 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