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느덧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진도 1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1년 동안에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으며 그로인해서 많은 변화를 격어 왔습니다.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 할 때는 정말로 아무런 기약 없이 시작을 하였으며 많이 보잘 것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1년이 지나가니 어느 정도는 체개가 잡혀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갈 길이 너무나 먼 것 같습니다. 그래도 천가의 라이프는 정말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니 많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블로그를 운영을 하니 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초기에 바로 미소의 작은세상이라는 블로그로 처음을 시작하였습니다. 여기는 정말로 감추고 싶은 저의 흑역사 인데요. 그래도 저의 블로그의 추억이 있습니다. 요즘도 미소의 작은세상을 들어가서 마음을 가다듬고 어떻게 블로그를 운영을 해야 할지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데 아주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저의 처음으로 시작한 블로그로 가보시고 싶은면 "미소의 작은세상"을 검색하시거나 미소의 링크를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래도 나음 천가의 라이프와 비교가 조금은 될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앞으로 많이 부족한 천가의 라이프를 많이 사랑해 주시면 혹시나 고쳐야 될 점이 있다면 알려주신다면 최선을 다해서 고쳐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부족한 천가의 라이프를 찾아주신 방문자님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되는 구글서치콘솔 등록하기

 긴 블로그 주소 구글로 짧게 줄이자 URL단축 링크 줄기기

 블로그 관리를 잘 하려면 듀얼모니터 사용은 필수다.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