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필자네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필자는 주말이 되면 조그마한 주말농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이 되면 부모님과 함께 가서 다양한 채소를 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물론 제가 농작물에 대해서 잘 알고 있지는 않지만 알고 있는 만큼 소개를 하겠습니다. 그러니 틀린 점이 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넘어가 주세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천가의 주말농장 호박


저는 이번에 오래간만에 텃밭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에 제가 일로 인해서 시간이 되지 않아서 이번에 가게 되었습니다. 뭐 핑계라면 핑계겠지만 정말로 많이 바빳습니다. 이제 더 신경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얼마나 농장이 발전이 되었는지 보고 싶네요.


여기는 천가네 호박밭입니다. 호박이 안 본 사이에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호박이 결실을 맺어가고 있습니다. 애호박이 되어있으며 아직은 수확은 무리이며 한 2~3일 정도가 지나면 호박전을 할 수가 있는 크기로 성장을 할 것 같습니다. 그때 호박전을 만들어 먹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감자밭입니다. 요즘 감사가 많이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 입니다. 이젠 감자만 수확을 하면 당분간은 감자 걱정을 안 해도 될 것입니다. 감자는 이렇게 감자가 줄기들이 땅으로 쓰러지면 땅속 감자를 수확을 알게 됩니다. 이제 약 2주 뒤에 감자를 수확을 하면 됩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수확물로 찾아 뵙겠습니다.


천가네 주말농장 고추심기

천가네 주말농장 논, 밭 갈고 비료 뿌리기 2단계

필자네 집 옥상 텃밭에 상추씨 심기 상추 심는 시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