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네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필자는 주말이 되면 조그마한 주말농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이 되면 부모님과 함께 가서 다양한 채소를 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물론 제가 농작물에 대해서 잘 알고 있지는 않지만 알고 있는 만큼 소개를 하겠습니다. 그러니 틀린 점이 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넘어가 주세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천가네 농장 작두콩, 호박 모종 키운 결과


천가의 농장은 여러 농작물을 키우려고 합니다. 현재로는 감자와 생강 그리고 상추를 심었습니다. 그리고 모종으로 호박과 작두콩을 모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 모종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모종의 결과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모종은 많이 하였지만 작두콩 모종은 성공적이었지만 호박은 50%만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작두콩입니다. 이제 이 작두콩을 하나하나 모종컵에서 빼서 밭에 하나하나 심으면 되고 모종은 하나하나 아주 잘 된 느낌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호박의 모종인데 저번에 종이컵과 모종컵에서 모종을 한 것이 있습니다. 그중에 반은 성공을 하고 반은 씨앗이 썩어버렸습니다. 다음에는 실폐를 발판으로 제대로 모종을 하겠습니다. 


왼쪽이 단호박이며 오른쪽은 그냥 늙은 호박이 되어서 죽이나 다른 음식을 할 수가 있는 호박입니다.


천가네 주말농장 생강심기

호박씨 모종하기 모종 준비물

천가네 주말 농장, 밭 초기 관리기 봄을 준비하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