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저는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몸이 뭉치고 약간의 피로감을 달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회사 동생이 해외여행을 다녀오면서 선물로 준 태국 아로마 캠퍼 오일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당연 이걸로는 피로감이 다 풀리지는 않지만 저를 생각해서 사온 마음만으로도 피로가 풀리는 기분입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태국 아로마 캠퍼 오일 선물로 받았습니다.


선물로 받은 아로마 캠퍼 오일은 설명으로는 긴장완화, 벌레에 물린 곳, 졸음 탈출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각각 차이점이 있겠지만 웬만한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선물로 받았다는 마음만으로도 효과는 더 좋습니다. 국내에서는 판매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저에게는 효과는 좋습니다.


이것이 바로 태국 아로마 캠퍼 오일입니다.



디자인도 좋으며 크기도 작아서 휴대성도 아주 좋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런 모양을 되어있습니다.



캠퍼 오일은 위에 볼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바르기 편안합니다. 향은 우리들이 알고 있는 멘솔 파스향과 비슷하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효과는 아주 좋습니다. 아쉬운 것은 크기가 작아서 많이 사용을 하지 못한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인중에 바르면 졸음은 확실히 날아갑니다. 목이나 어깨에 바르면 파스 효과도 있습니다. 태국 아로마 캠퍼 오일 확실히 좋습니다.


천가네 선물로 받은 스위트 박스 초콜릿 세트 

이번에 선물로 받은 소고기 늑간살을 맛있게 먹어보자.

삼성 갤럭시 2018 A8 어머니 선물로 구매 후기 스펙 알아보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