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나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이번에 천가는 주변 아는 지인분이 아주 저렴하면서 맛있는 수입산 소고기를 추천을 해주시면서 한 팩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부모님과 함께 소고기를 먹었는데 정말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먹을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아주 저렴해서 아무런 부담도 느껴지지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도 이 소고기 늑간살을 추천을 합니다.
이것이 바로 늑간살입니다. 늑간살은 갈비살로 갈비의 늑과 사이의 간을 합쳐서 만든 글자입니다.
냉동 수입 소고기라서 그렇게 많이는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한번 맛을 보면 정말로 이거 괜찮다는 말을 하시게 될 겁니다.
소고기를 드디어 불판에 올려놓았습니다.
어머니는 고기만 드시면 느끼하다 시면서 집에 있는 버섯도 같이 넣으셨습니다.
소고기는 기름장에 찍어서 먹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지만 저는 기름장보다는 쌈장에 찍어서 먹는 것을 좋아해서 삼장과 함께 먹었습니다.
정말로 맛이 있으며 양도 많아서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앞으로 자주 사다먹을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더 궁금하시면 댓글이나 방명록을 남겨주시면 자세한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