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매달 14일이면 각종 데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데이에서도 싫어하는 데이의 달이 하나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5월 14일인 로즈데이인데요. 싫어하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그건 바로 로즈데이가 천가의 생일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천가는 로즈데이를 별로 좋아하지가 않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천가의 생일 선물로 받은 베스킨라빈31


오늘은 바로 천가의 생일입니다. 그래서 아시는 분이 천가가 좋아하는 베스킨라빈31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천가는 아이스크림을 정말로 좋아하는데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에는 일단 막대 아이스크림이나 콘이나 하나가지고는 성이 차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는 컵으로 된 사이즈가 큰 아이스크림을 통째로 먹어야 성이 차서 먹은 느낌이 납니다. 그래서 이 선물을 받았습니다.


선물로 받은 베스킨라빈31 기프티콘을 사용을 하기 위해서 매장에 가서 아이스크림을 받아 왔습니다.



매장에 직원이 초를 주냐고 물어봤지만 천가에는 초 따위는 필요하지 않아서 그냥 아이스크림만 받아 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베스킨라빈31의 달콤달콤 아이스크림 블러섬입니다. 3가지의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가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너무나 맛이 있어서 그 자리에서 다 먹고야 말았습니다. 그만큼 천가는 아이스크림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이런 아이스크림은 혼자서 충분히 먹을 수가 있습니다. 물론 배탈 같은 것은 나지도 않았습니다. 이제 이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서 1년을 기다려볼까 합니다.


천가네 주말농장 생강심기 

건강정보 건강한 자궁을 유지하고 만드는 좋은 습관과 방법

장시간 이용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Xiaomi Wireless 블루투스 4.1 이어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