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려동물 천만시대 우리는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나 아주 쉽게 생활을 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을 기르는 집은 다섯 가구 중에 한 집안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을 정도로 우리의 삶에 아주 가깝게 있답니다. 이제 반려동물은 우리와 때어놓을 수가 없는 중요한 한 가족이 되어버렸죠. 하지만 아직까지 반려동물을 학대하고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제는 더 이상 반려동물들이 학대받지 않고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렸으면 정말로 좋겠습니다. 그것이 진정한 반려인이 되는 길일 것일 겁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천가의 반려견 똘이 케리를 한 번에 소개합니다.


천가네는 현재 반려동물 두 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생활을 하고 있다고 예전에 이야를 하였습니다. 첫 번째 반려견은 6살 똘이이며 두 번째 반려견은 생후 8개월된 케리입니다. 두 마리는 종이 틀리지만 생김새가 아주 비슷해서 주변 사람들이 보면 똘이의 강아지인줄 착각을 많이 합니다. 이유는 이따가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털의 색과 털의 모양이 아주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위에 있는 반려견이 똘이 아래에 있는 반려견이 케리입니다. 


여러분의 보시기에는 어떻나요? 비슷하나요? 


아주 영특하고 귀여운 강아지들 입니다. 이제 이 두 마리가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걱정이 되는 것은 두 마리가 수컷이라서 그것이 걱정이 됩니다.


반려동물을 아파트에서 기르면 안 된다고 할 때의 대처방법 

반려동물 반려견 강아지에게 간식으로 요거트를 주세요

반려동물 유기견 이제는 나오지 말아야 한다. 유기견 법률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