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필자는 저번에 KBS가요무대에 방청권을 신청을 하였으며 방청권이 당첨이 되어서 이번에 부모님이 KBS별관에 있는 가요무대를 보실 수가 있다. 그래서 이번에 기차표를 애매를 해드리고 부모님이 가요무대를 편안하게 보시고 오실 수가 있게 만반의 준비를 하였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KBS가요무대 방청권 담청 부모님 방문기


필자는 예전의 코미디빅리그 방청권을 당첨이 된 느낌으로 KBS가요무대 방청권을 신청을 하여서 부모님이 가시게 되었으며 방청권 타인에게 양도가 되지 않아도 가족끼리는 양도가 가능하기 때문에 별문제는 없다. 가요무대는 서울에 있는 여의도 KBS별관에 가서 시청이 가능하며 당일 17시 30분까지 가서 방청권을 순서대로 받으면 되며 그 걸로 입장을 하여서 편안하게 시청을 하면 된다.


이것이 바로 가요무대 방청권이 당첨이 되었으며 이걸로 부모님이 가요무대를 시청을 하면 된다.


여기는 여의도 KBS별관이며 부모님이 도착한 시간은 오후5시이다.


하지만 시간이 이른 시간이나 어른들이 줄을 많이 섰다고 한다.


그래도 부모님은 가요무대를 위해서 기다림은 지루하지 않았다고 한다.


좌석은 바열 1번과 2번이며 좌석 위치는 약간 위쪽에 위치한다.


맨 앞자리는 이렇게 평평하게 되어 있어서 앉은키가 높은 사람이 있으면 잘 안보여서 앞자리라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한다.


가요무대가 시작이 되면 촬영이 금지 되어 있어서 그전에 사진을 찍고 싶다면 많이 찍는 것이 좋다.


부모님이 인증샷을 찍으셧다. 가요무대는 부모님이 아주 흡족하게 좋아하셨다. 

혹시 가요무대를 보고 싶은 부모님을 두신 분이 있다면 한 번 방청권을 신청을 하자.


부모님을 위한 KBS가요무대 방청권 신청하기

수원 화성 풍경 좋고 가족나들이 좋은 창룡문

대전 중구 중촌동 실내낚시카페 놀이터낚시카페 재미있는 곳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