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다.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푼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다.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는가?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수원 화성 가족나들이 하기 좋은 창룡문



여행은 우리에게 아주 좋은 스트레스 해소법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주말이 되면 가족 나들이로 주변 여행지를 간다. 그래서 필자도 이번 주말을 이용해서 맑은 공기를 마시기 위해서 서울에 볼일이 있어서 가는 길에 시간이 남아서 수원에 좋은 곳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무작정 한번 가보기로 했다. 이렇게 여행을 가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도 좋아진다.

여기가 바로 수원 화성에 있는 창룡문이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아주 보기가 좋았다.


많은 사람들이 가족단위로 나들이를 왔으며 바람이 좋아서 연을 날리는 사람들도 많이 보였다.


창룡문의 역사를 알아보고 가기 위해서 안내문을 읽고 갔다.


이런 곳은 산 정상에나 있을 법한데 창룡문은 그냥 도심 속 도로 옆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쉽고 차편도 편리하게 되어있다.


주변에는 각종 행사와 먹거리 장터가 있어서 많은 구경거리가 많이 있다.


창룡문 안에는 이렇게 보기 편리하게 되어있고 디자인도 아주 좋다. 한국의 미를 알 수가 있는 곳이다.


창룡문에는 이렇게 산책길이 있어서 도심을 구경을 하면서 맑은 공기를 마실 수가 있다.


이렇게 도심이 한 눈에 들어 온다.


그리고 창룡문에는 헬륨기구를 타는 곳도 있어서 경험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아주 좋아 할 것이다.


이용요금이 위와 같다.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수원 창룡문에 가는 것도 아주 좋다.


가족여행 경기도 포천 자일랜드글랭핑펜션 방문기

가족여행 서울 제2롯데월드 전망대 방문기 서울스카이 소개

가족여행 충남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