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에 어머니 친구 분이 서울 KBS에서 하는 가요무대에 다녀오셨다고 이야기를 들어서 부모님이 약간의 가보고 싶은 느낌을 주셔서 필자는 이번에 부모님을 위해서 KBS가요무대에 방청신청을 하였다. 그래서 당첨이 되어서 부모님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KBS가요무대 방청권 신청하기


KBS가요무대 방청권신청을 하는 방법은 처음에는 어렵게 생각을 하였지만 직접 해보니 그리 어렵지가 않았다. 필자는 예전에 tvN에서 하는 코미디빅리그에 방청권을 신청을 하여서 당첨이 되어서 다녀온 경험을 아주 잘 살려서 이번에 KBS가요무대에 방청권을 신청을 하였으며 이제 당첨결과를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가요무대는 어른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부모님이 가셨으면 정말로 좋을 것 같다.

▲KBS 공식 사이트


가요무대 방청권을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KBS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고 시작을 하면 되며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하고 시작을 하면 된다. 먼저 화면 오른쪽 독보기를 클릭해서 가요무대를 검색해서 가요무대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된다.


▲KBS가요무대 공식 사이트


가요무대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갔으면 화면 위에 방청신청이나 화면 아래쪽에 방청신청을 클릭해서 들어가서 시작하면 된다.


방청신청을 클릭을 하면 화면 아래로 내리면 자신이 원하는 날짜에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을 하면 된다.


그리고 신청구분과 신청인원 주민등록 앞자리 6자리와 사연을 간략하게 적어서 신청등록을 하게 되면 2~4일 정도의 기간 사이에 담청문자가 발송이 된다. 

이제 필자는 기다리는 일만이 남아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권 당첨부터 방청까지

추천 충남 서천 가볼 만한 곳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 가보자

대전 우송대 저렴한 베트남쌀국수 맛집 근처 미스사이공 다녀옴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