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스트레스를 날리는 방법은 아주 많이 있다. 그중에 많은 젊은 사람들이 하는 스트레스 해소법은 아무래고 게임이 아닐까 싶다. 게임을 하면서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주변사람, 친구와 같이 게임을 하면서 소통도 할 수가 있어서 많은 젊은 층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디스코드 다운 및 설치방법


게임을 하면서 제일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들과의 소통이다. 물론 혼자서 게임을 즐겨도 좋지만 그래도 게임은 주변사람과 함께 말을 섞으면서 즐겁게 하는 것이 진정한 게임의 묘미가 아닐까 싶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하면서 서로 소통을 하기 위해서 많은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지만 요즘 많은 사람들이 이 디스코드를 많이 사용을 하고 있다. 필자도 이 디스코드를 사용을 하고 있는데 아주 편리하고 사용법이 간단해서 좋다.

▲디스코드 다운 공식 사이트


여기 디스코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된다. 그래서 화면에 보이는 윈도우용 다운로드를 눌러서 디스코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자.


디스코드 설피 파일을 다운 받았다면 Discord Setup를 클릭해서 설치를 시작하자.


설치가 진행중이라는 표시가 뜰 것이다. 이제는 완료가 될 때 까지 기다리면 된다.

이제 디스코드 설치가 완료되었고 바탕화면에 디스코드가 설치된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을 것이다.


디스코드를 실행을 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 아이디가 있다면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하면 되며 신규회원이라면 아래의 Register를 눌러서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이제 회원가입 끝났거나 아이디가 있다면 디스코드에 접속을 해서 주변 친구들과 즐거운 게임을 진행을 하면 된다.


내 컴퓨터를 무선공유기로 만들기 와이파이존(핫스팟존) 만들기

블로그 관리를 잘 하려면 듀얼모니터 사용은 필수다.

샤오미 미지아 1080P 홈 카메라 CCTV 웹캠 후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