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을 해야지만 건강을 지킬 수가 있다고 알고 있다. 하지만 건강은 노력도 필하지만 건강을 지키려는 의지가 제일 필요하다. 하루에 아주 잠깐이라도 간단한 운동으로 인해서 건강은 지킬 수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니 우리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의지를 다져 보는 것이 제일 중요하겠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천가의 55번째 헌혈일기


헌혈은 자신의 건강을 지킬 수가 있을 뿐더러 다른 이의 건강도 함께 지킬 수가 있는 귀중한 행동이다. 헌혈을 하면 새로운 피가 만들어지면서 몸이 건강해지고 또한 나의 기초적인 몸의 상태도 알 수가 있다. 그리고 나의 헌혈로 인해서 다른 위급한 이의 생명을 구 할 수가 있다. 그러니 헌혈은 정말로 고귀하고 반드시 해야 되는 올바른 행동일 것이다. 그래서 필자는 헌혈을 할 수가 있으면 반드시 헌혈을 한다.


필자는 예약 헌혈을 한다. 그래서 헌혈의 집에 가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헌혈을 할 수가 있다. 그리고 이렇게 예약이라는 스티커를 몸에 붙여서 간호사들이 예약헌혈자인 것을 육안으로 확인하기 쉽게 해 놓았다.


저번에는 혈소판 헌혈을 했지만 이번에는 필자는 전혈을 하기로 했다. 예약 소요시간은 5~15분 정도가 소요된다.

 

그리고 요즘은 전혈 이벤트 기간이라서 이렇게 영화권과 비타민을 주었다. 이렇게 건강을 지키면서 다양한 해택을 누릴 수가 있으니 이 얼마나 좋은 행동이란 말인가!

그러니 어려분도 시간이 된다면 헌혈을 하도록 하자.


천가의 54번째 헌혈일기 처음으로 혈소판을 하다.

공혈견(헌혈견) 강아지도 헌혈을 하며 공혈견의 조건은?

혈소판에 대해서 알기 혈소판에 좋은 음식 혈소판 소개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