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려동물 천만시대 우리는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나 아주 쉽게 생활을 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집은 5집안 중 한 집안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을 정도로 우리의 삶에 아주 가깝게 있다. 이제 반려동물은 우리와 때어놓을 수가 없는 중요한 한 가족이 되어버렸다. 하지만 아직까지 반려동물을 학대하고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제는 더 이상 반려동물들이 학대받지 않고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렸으면 정말로 좋겠다. 그것이 진정한 반려인이 되는 길일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반려묘 고양이도 혈액형이 있다.


저번에 이야기 했듯이 사람이 혈액형이 있듯이 강아지도 혈액형이 있다고 했다. 그리고 이번에는 강아지와 함께 사랑을 받는 고양이도 혈액형이 있다. 고양이도 수혈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혈액형을 알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모르고 있어도 가까운 동물병원에 가서 자신의 고양이의 혈액형을 알아보는 것을 추천을 한다. 그래야 혹여나 있을 경우에 대비해서 혈액형을 알고 있으면 정말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강아지는 다양한 혈액형이 있지만 고양이는 그에 반해서 아주 간단하게 3가지의 혈액형을 나눠진다. 

고양이의 혈액형은 A형, B형, AB형으로 나누어진다. 

 

고양이의 혈액형 중에 A형 → B형 → AB형 순으로 많이 있으며 고양이 중에 A형이 가장 많이 있으며 80%이상의 고양이가 A형이며 10% 이상이 B형이 고양이이며, AB형인 고양이는 아주 희귀하며 고양이 중에 1%만이 AB형이다.

그러니 지금 함께하고 있는 고양이가 A형일 경우가 80% 이상이겠지만 혹여나 모르니 혈액형을 조사를 해보자.


반려동물 고양이 변비의 증상, 원인과 해결방법

반려묘 고양이가 꾹꾹이를 하는 까닭은? 꾹꾹이 이유

고양이 수박 먹어도 될까? 고양이가 수박을 먹었다면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