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하루 일을 마무리하고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오면 그간 일을 하면서 받았던 긴장이 풀리면서 많이 육체와 정신의 피로가 한 번에 몰려온다. 그럴 때는 여름에는 시원한 샤워를 겨울에는 따뜻한 반신욕이 정말로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최고 아닐까 싶다. 그리고 샤워나 반신욕을 하고 나오면 아무래도 피로보다는 배고픔이 찾아오게 된다. 이럴 때는 아무래도 야식이 정말로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대전 저렴하고 양도 많은 치킨+피자 이것이 정답이다.



온 국민이 좋아하는 야식으로는 아무래도 대표적인 음식이 치킨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필자는 치킨보다는 피자를 좀 더 좋아한다. 그래서 피자를 일이 끝나고 자주 먹는데 피자만 먹으면 심심해서 치킨도 같이 먹는데 아무래도 요즘은 많이 치킨과 피자 값이 많이 올랐다. 그래서 필자는 늘 시켜서 먹는 곳이 있다. 여기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 또한 정말로 필자를 충분히 만족을 시킨다.


여기가 바로 필자가 자주 시켜먹는 치킨&피자가 한 번에 오는 가게이다. 이름은 굳이 이야기를 안 해도 다들 아실 테니 얘기는 하지 않겠다. 하지만 모르거나 궁금한 분은 댓글을 남겨주면 자세히 알려주겠다.


양념치킨 + 불고기 피자가 정말로 저렴하다. 가격은 2만원도 안되니 정말로 저렴하지 않은가? 특히 필자처럼 피자를 더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딱이다. 피자의 두께가 다른 피자가게보다. 좀 더 두툼하고 도우가 부드럽다. 그래서 필자는 이 피자를 너무나 좋아한다. 여기는 대전이며 대전에 사는 분은 여기서 한 번 먹어봐도 후회는 안 할 것이다. 배달도 빨라서 상자를 손으로 만지면 후끈후끈하다.


차량 LPG충전소 E1 오렌지카드를 사용하자.

대전 복합터미널 어린이 키즈카페 그레이트피그미플 방문

생일선물 크리스탈 클라우드 차량용 공기청정기 크리스탈 럭스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