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매달 14일은 무슨 무슨 데이가 있다. 하지만 필자는 데이 중에 제일 싫어하는 데이가 있다. 필자가 제일 싫어하는 데이는 바로 5월 달이다. 5월 14일은 로즈데이로서 장미를 주는 날인데 왜 필자가 싫어하는 데이냐면 바로 이날이 바로 필자의 생일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날은 필자의 생일 이지만 로즈데이이기 때문에 왜 필자가 싫어하는지 이유를 알 것이다. 그래서 필자는 생일이면서 로즈데이가 그리 반갑지는 않다. 하지만 이번 생일에는 친한 중학교 친구가 친구의 건강을 위해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선물해 주었다. 필자의 차는 오래되어서 공기라는 좋은 공기를 마시라고 선물로 준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번에 생일 선물로 받은 차량용 공기청정기다.
박스가 아주 심플하다.
구성은 차량용 공기청정기, 박스, 설명서이다.
색상은 아주 깔끔한 골드이다. 크기는 손 정도 크기이며 그렇게 크지 않아서 좋다.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음이온이 나와서 차 안에 오염된 공기를 제거해 주고 강력한 공기 정화효과로 운전 중 집중력이나 신진대사를 높여준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그냥 시거잭에 꽂기만 하면 끝이다. 과연 시동을 걸면 어떤 모습일까? 궁금하다.
그리고 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을 할 수가 있다.
시동을 걸으니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제대로 작동을 한다. 안에 모터가 있어서 모터가 돌아가는 소리가 나는데 소리는 그리 크지는 않다. 그리고 색상이 푸른 불빛이 나서 은은하다.
이제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필자의 건강으로 도와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