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현대사회는 많은 업무와 또 다른 업무의 연속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그 받은 스트레스를 풀지 못해서 건강을 해치고 있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자신의 스트레스는 빨리 푸는 것이 제일 좋겠지만 그러지 못하고 쌓아가는 사람들이 있다. 그렇지만 아침이나 저녁에 잠깐의 시간 투자로 인해서 완벽한 건강을 지키기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많은 도움이 되는 건강을 지킬 수가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허브 오메가3(omega-3) 젤리형 


필자는 아이허브라는 곳에서 건강보조식품을 구입을 하여서 하루에 한 두 번 정도 섭취를 함으로서 필자의 몸 속 건강을 지키고 있다. 이런 건강보조식품을 섭취 하는 데에는 단 30초도 걸리지가 않는다. 이렇게 취미생활을 가질 수가 없다면 이러면 방법으로도 내 몸 건강을 조금이나마 지킬 수가 있는 것이다.


▲아이허브 오메가3(omega-3) 건강보조식품


오메가3는 등푸른생선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많은 효능이 있는데 우리 몸에 많은 유익한 효능을 가져 오고 있다.


▼오메가3 효능

기억력 증진

안구 발달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방 수치 감소

심혈관 질환예방

만성 염증 제거

피로회복

두뇌발달

피부개선(여드름 개선)

혈액순환

중성지방제거

간단하게 오메가3의 효능이다.


그리고 이 제품의 성분 함량표로 하루 권장량이 함유되고 있다.


이 오메가3는 젤리형을 아주 섭취하기가 편리하게 되어있다. 섭취량은 성인은 하루에 오전, 오후 1개씩 섭취를 하면 되며 만약 어린이가 먹는다면 반 개 정도 먹으면 적당하겠다.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다.


이렇게 간단하게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함으로서 내 몸 건강을 조금씩 지켜내자.

 

해외직구 아이허브 회원가입 및 구매 5%할인 받기

아이허브 남성에게 반드시 필요한 남성용 멀티 비타민 구매

아이허브 내 몸을 위해서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눈에 좋은 루테인 영양제 효능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