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의 어머니께서 이번에 총합건강검진을 받은 것은 다들 알고 있을 것이다. 검사 결과는 아주 좋았다. 하지만 이번에 대장내시경을 하시면서 용종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제거도 깔끔하게 되었다. 그리고 용종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다고 들어서 다행이었다. 필자는 단 하나의 걱정이 생겼다. 그것은 어머니께서 백혈구 수치가 보통사람보다 조금 미묘한 차이로 작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필자는 어머니와 아버지의 건강에 대해서 제대로 눈을 뜨게 되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백혈구 수치가 낮다면 이 음식을 섭취를 하자.


백혈구 수를 증가하려면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


일단 백혈구에 대해서 알아보자. 백혈구는 우리의 몸을 지켜주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포이다. 백혈구는 몸을 치료해주기 때문에 백혈구의 수치가 낮으면 우리의 면연력에 아주 치명적일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백혈구의 수치를 유지를 해야 한다.



▼백혈구 수치를 증가 시켜주는 음식▼

브로콜리, 시금치 - 백혈구를 생성하고 뼈를 튼튼하게 한다.

아로니아 - 백혈구를 생성하고 면연력을 높여준다.

천연식초 -  백혈구를 젊게 만든다.

마늘 - 박테리아, 곰팡이, 바이러스, 암세포를 억제한다.

바나나 - 백혈구를 대폭 증가시킨다.

재래식 된장, 청국장 - 백혈구를 생성하고 암세포 억제

표고버섯 - 면연력을 높이고 백혈구를 생성하고 활동을 높임.

자색고구마, 호박고구마, 호박, 당근 - 백혈구의 공력력을 강화시킨다.

고추냉이 - 백혈구를 증가하고 항생제 효능

녹차 - 백혈구를 생성시킨다.

현미 - 백혈구 수치를 증가시킨다.

오리고기, 닭고기 - 백혈구 수치를 높이고 면연력을 강화시킨다.


그 밖에도 녹황색 채소를 먹으면 녹황색 채소에 비타민A, B, C와 마그네슘 성분이 면연력을 활성화 시키고 항산화 작용을 도와서 신체의 유해한 성분을 발생을 억제를 한다.

이제 어머니에게 이런 음식을 자주 섭취를 하게 해야겠다.


무더운 여름 효자 음식 수박의 효능 알고 먹자.

어머니 종합건강검진 받으시기 종합검진의 할인 및 모든 것

달리기와 걷기 무엇이 효과적인 운동법일까?

치매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