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제 여름이 물씬 다가왔다. 여름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더위로 인하여서 고생을 많이 하게 된다. 뭐 물론 필자는 더위를 타지 않아서 크게 걱정을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아무래도 더위를 무서워 할 것이다. 그리고 여름하면 떠오르는 음식하면 제일먼저 수박이 생각이 날 것이다. 수박은 정말로 좋은 음식이다. 더위를 날려주면서 동시에 갈증해소도 도움을 주니 말이다. 그래서 필자는 여름에는 반드시 수박을 끼고 산다. 물론 더워서라기보단 맛있어서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무더운 여름 효자 음식 수박의 효능 알고 먹자.


수박은 참으로 좋은 음식이다. 필자는 수박을 정말로 좋아한다. 한통을 구입하면 2~4일이면 없어질 정도이니 말이다. 그리고 수박에는 여러 종류의 좋은 영양소들이 있다.



▼수박의 놀라운 효능 ▼

ㅇ 다이어트 효과

ㅇ 불면증 개선

ㅇ 피부 건강

ㅇ 성인병 예방

ㅇ 신장병 예방

ㅇ 면연력 강화

ㅇ 근육통 완화

ㅇ 이뇨작용

ㅇ 독소 배출

ㅇ 심장 질환 예방

ㅇ 항암효과

ㅇ 노화방지


수박하면 제일 좋은 것은 아무래도 수분이 많아서 갈증이 해소가 되고 그로인해서 몸속에 나쁜 유해균을 빠르게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래서 여름에는 많은 유해균이 체내에 쌓이기 때문에 수박을 먹으면 몸 속 건강을 지킬 수가 있다. 

팁을 주자면 강아지도 수박을 주면 건강에 정말로 좋다. 

그러니 여러분도 여름에는 시원하고 맛있는 수박을 먹어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 보자. 


반려동물 반려견 강아지에게 좋은 과일과 채소 소개

반려동물 반려묘 고양이 좋은 과일, 채소, 기타

치매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하루에 한 잔 커피로 간암 발생을 이겨내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