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새 필자는 건강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고 필자의 몸을 많이 챙긴다. 하지만 정작 내 몸 건강에만 신경을 쓰고 부모님의 건강을 신경을 써드리지 못 하였다. 그래서 이번에 너무 죄송한 나머지 부모님 종합건강검진은 신청을 하려 하였으나 아버지는 완강히 나중에 받으시겠다고 하여서 어머니만 받으시기로 하였고 모든 예약도 마쳤다. 과연 어머니의 건강점진은 좋게 나와야 하는데 약간의 걱정이 되기 시작을 하였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어머니 종합건강검진 받으시기 종합검진의 할인 및 모든 것


종합건강검진은 만 40세가 되면 정부에서 기초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해주며 나이가 점점 더 늘어날 수록 건강검진의 혜택 수가 점점 늘어나게 된다.

그리고 건강검진은 만 40세가 되고 "생년의 짝수 분은 짝수에 해당되는 해""생년이 홀수 분은 해당되는 홀"수에 해당되는 해에 검진을 신청을 할 수가 있다.

 

이번에 어머니가 종합건강검진을 받는 대전 리더스 내과이다. 토용일 아침 일찍부터 사람이 정말로 많다.

 

이번에 어머니 종합건강검진을 받을 검사이며 종합건강검진은 일반(정부에서 해주는 검진), 기본형(추가비용이 듬) ,정밀형(추가비용이 좀 더 듬) 이렇게 3가지로 나누어지면 필자의 어머니는 정밀형을 신청을 해드렸다. 이왕 하는거 제일 좋은 것으로 해드리고 싶었다.

그리고 어머니는 검진은 받는 해가 아니라서 할인혜택을 받지 못하였다.

 

어머니의 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을 하시는데 검사 3일전 음식 관리 사항이다.


드디어 종합건강검진이 시작이 되었고 총 소모시간은 3~4시간 정도 걸렸다.


마지막의 내시경인데 보호자들을 위해서 밖에서 화면으로 볼 수 있게 해 놓았다.

 

어머니는 대장내시경에서 용종이 있었으며 제거를 하였다. 그리고 제거한 용종은 조직검사를 하게 되었다. 정말로 이날 필자는 어머니게 정말로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이 너무나 많이 들게 했다. 앞으로 내 몸도 챙기면서 부모님도 항상 생각을 하여야겠다. 

그래도 다행히 별 이상이 없는 용종이었다. 정말로 안도감이 들었다. 

여러분도 부모님 종합건강검진을 받으시게 하고 검간검진은 해당되는 짝,홀수 해에 하면 할인이 되며 그리고 2~3월에는 병원에 일이 없어서 추가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가 있으니 참고하고 더 궁금한 것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면 정말로 정확하고 속 시원하게 알려주겠다.


탈모의 위험신호 지루성 두피염 소개 및 예방방법

치매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우리 몸의 피로 잘못된 수면 습관으로 질병에 걸릴 수가 있다.

어머니를 위한 여성용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선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