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현대사회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이 일상생활이 되고 있다. 과중한 업무의 연장 일의 무게 등으로 많이 힘이 들고 마음이 지치는 상황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개인만의 방식으로 푼다. 스트레스 푸는 방법으로는 다양하지만 대표적으로 술을 많이 마신다. 하지만 필자는 술을 좋아하지가 않는다. 그래서 필자는 스트레스를 음악을 듣거나 아니면 노래를 부르면서 스트레스를 푼다. 그래서 이번에 친구와 같이 대전에 코인 노래방에 가게 되었다. 이번에 코인 노래방은 처음으로 가는 것이라 매번 코인 노래방이 어떤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다. 


대전 은행동 코인노래방 친구와 다녀옴



필자는 대전에 살고 있다. 그리고 대전 은행동에는 놀 수 있는 오락시설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노래방으로 친구와 동생이랑 가게 되었다.


코인 노래방은 3층에 있다. 엘레베이터는 없기 때문에 걸어서 올라가자.


여기가 바로 코인 노래방이다. 주말 저녁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있다.


코인 노래방은 여러 개의 룸이 있는데 필자를 포함 3명서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넉넉한 곳으로 들어갔다. 룸의 선택은 각자 알아서 들어가면 된다.


드디어 시작을 한다. 코인노래방은 천원에 3곡을 부를 수가 있다. 


필자와 친구 동생은 거의 일인당 6곡씩 노래를 불렀다. 새벽에 간거라 그런지 목이 조금 아프지만 신나게 노래를 불러서 그런지 스프레스가 풀릴정도로 신나게 놀았다. 


필자는 노래를 부르면서 스트레스를 풀지만 여러분들은 어떻게 스트레스를 푸나요? 좋은 방법이 있으면 필자에게도 알려주면 좋겠다.


대전 중촌동 실내낚시터 두 번째 방문 입질부터 챔질 타이밍 영상

대전 비래동 소, 돼지 무한리필 고기집 생고기대학

대전 엑스포 근처 갑천 라이딩 코스

대전 계족산 황톳길 등반 건강하고 힐링하며 살자


 

 "천가의 라이프"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