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나이를 먹다 보면 아무래도 몸에서 신호가 오기 마련이다. 필자도 어느덧 30대 중반이 되었지만 20대 보다는 아무래도 체력이 덜어지고 필자의 몸속에서 신호가 오고 있다. 그래서 이제는 필자도 몸을 많이 생각을 한다. 그래서 운동도 많이 하면서 운동량도 조금씩 늘려가고 있고 몸에 좋은 음식을 예전에는 보지도 않았는데 지금은 먹기 시작을 했다. 그래서 이제는 예전에 몸 상태로 돌아가고 싶지만 그건 이제는 힘들 것 같고 이 체력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이다. 그래서 지금이라도 건강관리가 중요하다. 이제는 내 몸 건강은 알아서 챙기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이제는 젊어서부터 내 몸의 건강을 챙겨야한다.

옛 말에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 아무거나 먹어도 소화력이 좋아 괜찮다. 라는 말이 있지만 이제는 젊을 때 건강을 챙기지 않으면 안 된다. 


아이허브 내 몸을 위해서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

필자가 자주 이용하는 건강보조식품 아이허브이다.

 

이것이 아이허브에서 구입을 한 마그네슘 영양제이다.


마그네슘의 효능은 일단 간단하게 알려주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그리고 우리가 불면증, 스트레스, 우울증, 공황장애인 심리적인 증상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그리고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이 섭취를 하게 되면 골다공증 예방도 된다. 그리고 위장건강에 도움이 된다.


마그네슘의 효능을 간략하게 말하자면

신경안정제

소화기능 촉진

뼈 건강

담석증예방

지방분해(다이어트 효과)

심혈관 질환 예방

골다공증 예방

당뇨완화


마그네슘은 섭취하기 쉽게 캡슐씩으로 되어있으며 한 캡슐에 200mg의 마그네슘이 들어있다. 그래서 하루에 남성은 2캡슐 여성은 1캡슐을 권장을 한다. 


마그네슘은 특히 호박에 많이 함유가 되어 있으며 그 밖에도 멸치, 참깨 볶은 것, 아몬드, 땅콩버터, 호두, 유부, 코코아가루, 대두, 우유, 새우, 바나나 등에도 마그네슘이 있다. 


마지막으로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할 계획이라면 첫 구매를 하는 분은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되서 추천코드에 EMA4069를 입력하면 5%를 즉시 할인 받을 수가 있다.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


해외직구 아이허브 회원가입 및 구매 5%할인 받기

남자의 전립선과 정력에 도움이 되는 레시틴 효능 살펴보자.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눈에 좋은 루테인 영양제 효능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