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는 건강을 많이 챙기고 있다. 그래서 요새 건강에 대해서는 운동을 하고 건강 주스를 하루에 한 잔씩 직접 갈아먹으며 그리고 겅강보조식품도 같이 먹고 있다. 하지만 너무 무리해서 많은 양을 먹지는 않는다. 알맞은 양을 먹어야 건강을 챙기지 몸에 좋다고 이것저것 많은 양을 챙겨 먹지는 않는다. 그만큼 건강은 자기 자신이 직접 챙기는 것이 제일 좋다. 이제 필자도 어느덧 30대 후반이 되었다. 그래서 건강에 집중을 한다. 아무래도 30대가 되면 몸속의 편화가 크기 때문이다. 남성은 아무래도 전립선이나 정력에 민감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무래도 필자도 남자이다 보니 신경을 안 쓸 수가 없다. 


이제는 젊어서부터 내 몸의 건강을 챙겨야한다.

옛 말에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 아무거나 먹어도 소화력이 좋아 괜찮다. 라는 말이 있지만 이제는 젊을 때 건강을 챙기지 않으면 안 된다. 


남자의 전립선과 정력에 도움이 되는 레시틴 효능 살펴보자.


▲아이허브 전용 홈페이지 


레시틴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알아보자. 의외로 레시틴은 우리 삶의 아주 가까운 곳에 많이 있다.


이것이 아이허브에 구매한 레시틴이다. 이 안에는 총 90캡슐이 들어 있으며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1캡슐씩 총 2캡슐을 섭취를 하면 된다.


"콩"에는 인자질의 한 종류인 레시틴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레시틴은 몸 속 세포 속에 수분을 조절하는 물질로 이 레시틴이 풍부할 경우 피부에 윤기와 광택이 난다. 레시틴은 지방산인 리놀레산, 리놀레인산 증은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저하시키는 데에도 큰 몫을 한다. 


레시틴은 나이가 들면서 뇌세포가 일정량으로 파괴가 되기 때문에 치매에 걸린다. 이런 점을 미연에 지연을 시킬 수가 있다. 


콩의 레시틴 성분은 세포막의 활동을 활발하게 함으로써 세포 파괴를 늦추고 조직 활동을 자극해 뇌 활동의 저하도 막아준다. 레시틴은 비타민 E를 비롯한 지용성 비타민(A, D, K)의 흡수를 도와 체내 효율성을 높여 피부 노화를 막고 혈액순환을 원활이 해주어 중년의 피부 침착을 예방한다.


"달걀노른자"에는 레시틴이 풍부하여 혈중 콜레스테롤이 높아지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피를 맑게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보통 사람들은 피가 끈적거리는 증상이 많은데 레세틴은 이러한 응고증상을 완화 시켜주어서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혈액순환이 잘 된다는 것은 전립섭과 정력과 직접적으로 도움이 된다. 한마디로 요약을 하면 남성의 천연정력제라고 보면 된다.


그리고 레시틴은 기억력을 향상시켜주면서 세포가 파괴되는 것을 막아준다. 그래서 나이를 드신 어르신이 먹으면 아주 많은 도움이 된다. 


만약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할 계획이라면 첫 구매를 하는 분은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되서 추천코드에 EMA4069를 입력하면 5%를 즉시 할인 받을 수가 있다. 


이것이 레시틴 캡슐이다. 어른들에게 효도 선물로 드려도 좋을 것이다. 레시틴은 가루로 된 제품도 있지만 가루는 정확한 양을 섭취하기 어렵기 때문에 캡슐이 먹기 편할 것이다.


해외직구 아이허브 회원가입 및 구매 5%할인 받기

아이허브 남성에게 반드시 필요한 남성용 멀티 비타민 구매

아이허브 해외직구 구매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효능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