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번에 필자는 주말을 이용해서 친한 동생과 같이 실내낚시카페라는 곳을 가게 되었다. 지금까지 필자는 배스낚시로 이 동생과 여러 곳의 낚시 포인트를 다녔다. 하지만 배스낚시를 하면서 손맛을 많이 느껴보지 못해서 동생과 같이 시원한 손맛을 느끼기 위해서 집에서 가까운 실내낚시카페를 찾게 되었다. 여기서는 그래도 어느정도의 손맛을 볼 수가 있어서 지금까지 배스낚시를 하면서 아쉬웠던 물고기의 생동감을 느낄 수가 있을 것 같다. 저번에 동생은 여기에 와서 아주 짜릿한 손맛을 느꼈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에 필자도 그 짜릿한 손맛을 느끼기 위해서 필자도 실내낚시카페를 찾았다.


대전 중구 중촌동 실내낚시카페 놀이터낚시카페 재미있는 곳 방문


필자는 처음으로 낚시카페에 가게 되었다.


여기가 낚시카페 입구이다. 주말이라서 운영시간은 오후2시~새벽2시까지 운영을 하는데 필자와 동생은 예상보다 10분 일찍 도착을 하였는데 벌써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있다.


카페는 지하에 자리 잡고 있다. 내려갈 때 키가 크다면 머리를 조심해야한다. 필자도 머리를 다칠 뻔 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역시 낚시카페라서 민물 비린내가 났다. 그리고 보이는 곳에 낚싯대가 준비되어 있으니 고르면 된다.


낚시카페는 포인트를 모아서 해당 포인트로 현금처럼 이용비를 내거나 카페 안에 물품이 준비되어 있는데 이 물품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교환물건은 생각보다 많이 준비되어있다. 그리고 다른 물품을 원하면 사장님께 건의를 하면 괜찮으면 물품을 준비도 하신다고 하니 원하는 물품이 있으면 사장님께 건의를 하면 된다.


이제 카운터에서 번호키를 받고 낚시를 하면 되며 번호키는 나중에 포인트 결제나 상품당첨, 물고기 무게판단, 그리고 이용료 결산에 이용이 된다.


이것이 낚시카페 이용료와 이용방법이다. 가실 분은 미리 참고를 해야 한다.


낚시카페 포인트 얻는 방법

향어   -       2000포인트

메기   -     12000포인트

비단잉어 - 20000포인트

그리고 각종 룰렛에서 행운의 포인트를 받을 수가 있다.


이제 여기서 자리를 잡고 물고기를 잡으면 된다.


물안에 검은부분이 물고기가 있는 부분이다. 그리고 물고기 포인트는 기둥 근처에서 좋은 것이 잡힌다고 한다.


필자는 40분 만에 향어를 잡는 행운을 얻었다. 그 짜릿한 손맛은 아직까지 잊을 수가 없다.

 

필자는 여기서 향어 2000포인트 룰렛 3000포인트 총 5000포인트를 얻었다. 이제 이걸 모아서 좋은 물품과 바꿀수가 있다. 

 

필자는 사장님이 인심후하게 화이트 와인을 선물로 주셨다. 다음에 또 오라고 말이다. 

여러분도 낚시를 싫어하는 분도 여기에 오면 낚시의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가 있을 것이다.


가족여행 충남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가족여행 제주도 한라산 성판악 등반

해외여행 방콕 파타야 여행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