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새 유튜브로 영상 찍어서 올리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저 수입 유저부터 고수입 유저까지 나와서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로 영상을 찍어서 올리는 사람들이 부쩍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영상을 올리는데 영상은 아주 사소한 일부터 세밀한 일까지 다양한 것을 찍어서 올리며 영상을 올리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카메라나 각종 영상기기로 찍어서 오리는 방법이 있는데 제일 쉽고 간단하게 올리는 방법으로는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올리는 방법이다.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올리는 것은 아주 간단하다. 이제 이 방법을 알려 주겠다. 보면 아주 간단하다는 것을 알 것이다.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영상 올리는 법


자 유튜브로 영상을 올리기 위해서는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원하는 영상을 하나 찍던지 아니면 보관하고 있는 영상이 있다면 이제 시작을 하면 된다.


먼저 스마트폰으로 유튜브에 접속을 하자. 그러면 이런 첫 화면으로 시작이 된다. 그럼 화면 위에 사람모양의 아이콘을 클릭을 하자.


그 다음으로 내 동영상을 클릭을 하자.


그러면 동영상을 업로드 한다는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게 된다. 그럼 위에 업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자.


그럼 내 스마트폰에 저장되어있는 영상들이 차례대로 나올 것이다. 그럼 올리고 싶은 영상을 클릭을 하면 된다.


그러면 올리는 영상의 제목과 그에 대한 설명을 알기 쉽고 검색을 하기 쉬운 내용과 제목으로 써보자.


그러면 이렇게 유튜브에 영상이 올라간다. 그러면 한 5~10분정도 시간이 흐르고 난 뒤에 인터넷 유튜브에서 자신이 올린 영상 제목으로 검색을 하면 유튜브에서 검색이 된다. 이제 이토록 쉽게 스마트폰으로 쉽고 빠르게 올리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