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헌혈 후 검진결과는 앱으로 편리하게 확인하세요.


헌혈을 하고 난 뒤 한 일주일이 지나면 헌혈 검진결과가 나옵니다. 예전에는 지로로 나와서 육안으로 확인을 하였지만 이제는 20세기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보면 스마트헌혈이라는 앱으로는 좀 더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며 편리하게 확인 가능하니 편리하게 확인을 하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헌혈 앱을 실행하시면 화면 가운데 혈액검가결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휴대폰 인증으로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서 검사결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검사결과가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하면 지금까지 한 검사결과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정말로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이제 헌혈 검사결과는 스마트헌혈 앱으로 편리하게 확인을 하시길 바랍니다.

헌혈증의 놀라운 혜택! 헌혈을 하자. 스키장 리프트 렌탈 50% 할인혜택

헌혈정보 스마트폰 모바일 스마트 헌혈앱으로 전자문진 간편하게 하기

천가의 54번째 헌혈일기 처음으로 혈소판을 하다.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