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나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이번에 천가네는 친누나 네와 함께 충남 보령시에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름 여행시즌을 맞이해서 매형이 휴가를 내서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 대천과 서천 두 군데를 생각을 하였으며 서천은 저번에 가족여행을 다녀와서 서천은 패스하고 대천으로 정하고 숙소를 찾는 도중에 아주 괜찮은 숙소를 발견하게 되어서 이곳을 정했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
여기가 바로 충남 보령시 웅천읍 관당리에 있는 바로 빌리지 펜션입니다. 처음에 도착을 했을 때에 아주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펜션을 지은 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주 깔끔합니다. 그리고 현재 2~4인용 펜션을 짓고 있어서 지금 가시면 아주 저렴하고 좋은 펜션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천가네가 묵을 펜션입니다. 컨테이너 두개를 사용해서 만드는 펜션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수영장도 있어서 어린이들이 있는 가족이 오면 정말로 좋습니다. 여름시즌 때가 되면 이렇게 수영장도 무료로 사용을 할 수가 있으며 주변이 약간 도심 밖이라서 공기도 좋으며 물은 지하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어린이들에게 정말로 좋습니다.
펜션이 아주 멋집니다. 하지만 산 속에 있는 곳이라 모기가 많으니 가실 분은 반드시 모기약을 가지고 가시길 바랍니다.
화장실도 아주 깔끔합니다.
이렇게 2층으로 연결하는 계단이 있습니다.
계단에 올라가면 2층 침실로 연결이 되는 곳이 있으면 뷰도 정말로 좋습니다. 하지만 어린아이들에게는 위험하니 관심을 가지셔야 합니다.
여기는 침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방은 보일러도 되어서 1층 2층 바닥에 보일러가 아주 잘 작동이 됩니다. 여기서 저희는 아주 재미있고 즐겁게 쉬다가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