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바나나 효능과 보관방법


바나나는 정말로 좋은 음식 중 하나의 과일이다. 바나나 100g에는 92kcal로 높은 포만감을 주어서 다이어트를 하는 분에게는 식사대용을 그만인 과일이다. 하지만 간혹 바나나를 먹으면 살이 찐다는 근거 없는 말이 있어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 피하는 과일에 속하기도 한다. 하지만 바나나에는 다양한 영양소가 있어서 건강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바나나에는 많은 영양소들이 있다. 바나나에는 비타민, 식이섬유, 마그네슘, 칼륨이 있어 혈압을 상승을 예방하고 속쓰림을 예방이 되며, 스트레스해소, 우울증 예방, 철분이 많아 빈혈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해서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 



바나나는 열대과일이라서 추운 날씨에 많이 약하다. 그래서 바나나를 냉장 보관을 하면 바나나의 보호력이 약해져서 바나나 껍질이 빠르게 변한다. 그래서 바나나는 냉장보관보다는 실내에 보관하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선택이다.


 몸 속 건강을 지키는 피스타치오, 개암, 브라질너트, 마카다미아너트, 잣의 효능

 아이허브 내 몸을 위해서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마의 효능과 먹는 방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