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소화불량 배에 가스를 체외로 배출하는 도움이 되는 음식


음식은 우리에게 많은 포만감과 행복을 주는 고마운 음식이다. 하지만 그런 음식도 잘 못 섭취를 하게 되면 소화불량에 걸려서 하루를 망치게 되는 불행의 음식으로 변할 수가 있다. 그래서 음식은 정말로 잘 섭취를 해야지 하루를 편안하고 즐겁게 보낼 수가 있다. 이 세상에는 수많은 맛있는 음식이 존재를 한다. 하지만 그런 맛있는 음식은 다 먹어보기는 힘들다.


소화불량에 걸리면 제일 괴로운 것이 바로 통증이다. 통증이오면 하루를 불편하게 보내게 된다. 또 그중에 제일 괴로운 것이 소화불량으로 인한 배안에 가스가 차서 배출이 되지 않는 것이다. 정말로 이 소화불량에 걸리면 정말로 힘들고 하루하루가 괴로워진다. 그래서 이럴 때에는 이런 음식으로 빠르게 가스를 배출시키자.



레몬에는 산성성분이 있어서 섭취를 하면 소화를 빠르게 도와준다. 하지만 레몬은 특유의 신맛으로 인해서 그냥 섭취가 어렵다. 그래서 레몬은 차로 마시면 된다.


생강에는 매운맛을 관장하는 진저롤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이 위산을 자극해서 소화작용을 도와주며, 쇼가올이란 성분이 위의 염증을 완화해 마무리 작업을 한다.


파인애플은 단백질을 분해하는 브로멜린이 다량으로 들어있어서 소화를 빠르게 촉진시켜준다.


무는 예로부터 천연소화제로 불리며 무의 디아스타아제라는 소화효소 성분이 빠르게 소화를 도주며 단백질과 지방도 빠르게 분해를 해서 아주 좋은 소화제이다.


 건강정보 소화불량을 예방하고 좋은 음식

 소화불량 속이 더부룩하면 천연 소화제 음식을 섭취하자

 소화기관, 전립선에 탁월한 효능을 주는 리코펜 효능 알아보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