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사람이라면 누구나 단 한번쯤은 차를 몰아볼 일이 있을 것이다. 여행을 하던지 어디를 가든지 여러 방법으로 기차, 버스, 자차를 이용해서 가게 되는데 차량을 운전해서 가게 된다면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는 차량에 필수로 창치가 되어있을 것이다. 내비게이션이나 블랙박스하면 유명한 회사로 아이나비를 꼽을 것이다. 그래서 이번에 아이나비에서 11월 9일에 블랙프라이데이를 한다고 한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나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과연 무엇인가?


아이나비를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아이나비하면 내비게이션이 가장 많이 생각이 날 것이다. 그래서 이번에 아이나비에서 11월 9일에 깜짝 블랙프라이데이를 한다고 한다. 이번 아이나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의 내용은 극비로 되어서 아직 발표가 나지를 낳았다. 과언 이번에 아이나비에서는 무엇을 가지고 블랙프라이데이를 해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이 되고 있다. 필자도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하다.

▲아이나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보기


이번 아이나비 블랙프라이데이는 아이나비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하는 거대한 이벤트라고 보면 된다. 하지만 어떠한 것으로 고객을 잡을지는 아직 미정이라서 어떠한 이벤트를 할지는 아무도 알 수가 없다.


이번 아이나비 블랙프라이데이는 2017년 11월 9일 오전9시에 발표가 나는데 정말로 궁금해서 견딜 수가 없다. 하지만 이제 얼마 남지가 않았다.


필자가 추측하는 바로는 위에 보이는 블랙박스 / 내비게이션 / 틴팅필름은 당연히 엄청나게 할인이 된 특가로 구입을 할수가 있다. 그리고 이 것만 가지고는 거대한 행운이라고 할 수가 없을 것이다. 아마도 주변에 들리는 말로는 지금사용하고 있는 오래된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반납을 하는 조건으로 최신형 내비게이션을 할인 특가를 받을 수 있는 다는 말이 있다. 이것은 지극히 필자와 주변의 소문이니 너무 믿지는 말았으면 좋겠다.


하지만 이번 아이나비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리는 아이나비 고객들을 많이 있을 것 이라고 생각이 되며, 필자도 그중에 하나이다. 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기다리면 자연스럽게 알 수가 있을 것이다.


레조 차량의 모든 지식들 있는 '멋쟁들의 레조동호회' 소개

샤오미 최신 4.2버전 ROIDMI 2S 자동차(차량용) 블루투스 / 무선카팩 충전기 아답터 후기

자동차 로체이노베이션 에어컨 필터 교체방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