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에게는 오래된 차가 있다. 이름하여 레조다. 다들 레조하면 다들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필자는 처음에는 솔직하게 레조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았다. 레조를 좋아하지 않았던 이유는 하나다. 필자가 군대에 있을 때 중대장이 레조를 몰고 다녔기 때문이다. 필자는 주말만 되면 중대장 레조세차를 해야 했다. 그래서 레조의 안 좋은 추억이 있다. 하지만 지금은 레조를 좋아한다. 아무래도 자기 차를 안 좋아 할 수는 없지 않은가?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필자는 자동차에 대해서는 많이 모른다. 그래서 옆에서 조언을 해 줄 수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것저것 알아보는 도중에 아주 좋은 동호회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곳은 바로 "멋쟁들의 레조동호회"이다. 여기는 각종 레조의 정보가 있다. 그래서 필자는 여기서 많은 레조에 대한 지식과 어떻게 해야 레조를 관리하고 어떻게 해야 꾸미고 하는 것을 레조동호회에서 정말로 많이 배울 수가 있었다. 그래서 혹여나 레조를 타는 사람들 중에 필자처럼 필요한 사람을 위해서 소개글을 올려본다.
▲http://cafe.naver.com/rezzolove▲
여기가 필자가 많은 정보를 알아 볼 수가 있는 '멋쟁이들의 레조동호회'이다. 정말로 알찬 정보들이 많이 있다.
위에 사진처럼 레조를 꾸미고 관리하는 것에 대해서 사진으로 저마다의 방식으로 자세히 소개를 하고 있다. 그래서 처음 오는 사람이나 차에 대해서 많이 모르는 사람도 쉽게 차의 정보에 대해서 쉽고 빠르게 접 할 수가 있게 되어 있다.
이처럼 정비에 대해서 많이 나와있으면 모른 것이 있으면 질문은 하면 아주 빠르고 자세히 알려들 주신다. 그래서 필자가 여기서 정말로 많은 지식들을 쌓을 수가 있었다.
너무나 좋은 것 같다. 필자는 차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지만 여기 많은 것을 알아서 아직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평균 지식은 가지고 있는 것 같다.(물론 이것은 지극히 필자만의 생각이니 오해는 말자.)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지식이 공유가 된다. 여러가지 지식을 공유하고 있지만 간단하게 정비, DIY, 게시판 등으로 자세히 소개가 되어있다.
혹여나 관심이 생기거나 모르는 것이 있다면 여기 네이버 "멋쟁이들의 레조동호회" 가입을 해서 많이 물어 보도록 하자. 다들 차들도 물어보면 아마 알려 줄 것이다.
앞으로 필자는 여기서 많은 노하우와 레조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아 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