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치매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


사람이 나이를 먹고 그로인하여 몸에 많은 변화가 생긴다. 키가 줄거나 관절이 약해지거나 피부가 안 좋아지거나 하는 변화가 많이 생기지만 그중에서 기억력에 많은 문제가 생길 경우가 많이 생긴다. 사람들은 이것을 치매라고 한다. 치매는 정말로 무서운 질병이다. 필자 주변에도 치매에 걸리신 분이 계시는데 정말로 보기가 너무나 아탑깝다. 그래서 우리는 치매로 부터 자유로워져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평소에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치매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 소개


먼저 생선 종류로 연어, 정어리, 참치, 고등어 등은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이 함유된 생선들이다. 오메가3 지방산은 손상된 신경세포를 복구를 시켜준다. 그래서 평소에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은 생선을 꾸준히 섭취 하는 것이 좋으며 생선은 일주일에 2~3번 정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내 몸 건강 지키는 omega-3(오메가3) 먹기 편한 젤리형


블루베리, 토마토, 석류, 마늘, 양파, 시금치에는 비타민E, D가 많이 함유가 되어 있어서 항산화 효과로 뇌 세포 손상을 방지해 준다. 그리고 비타민E, D가 들어있는 종합 비타민제를 섭취하는 것도 뇌 세포 손상을 예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어머니를 위한 여성용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선물


현미, 보리, 통밀 등 도정이 안 된 곡물, 피스타치오 등 견과류와 우유와 치지는 뇌 혈류량을 증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그래서 이러한 음식을 섭취함으로 우리의 뇌를 보호하고 치매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잠(sleeping)이 우리에게 주는 영향력

마의 효능과 먹는 방법

누런이 / 누런 치아를 만드는 원인을 알아보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