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자동차를 운전을 하다보면 제일 걱정이 되는 것이 아무래도 유지비가 아닐까 싶다. 자동차를 사용을 하다보면 엔진오일, 세금, 유류비 같은 많은 유지비가 들어가는데 그래서 자동차에 대해서 조금은 지식이 필요하다. 간단한 정비를 할 수가 있으면 비싼 정비소에 가지 않더라도 집에서 저렴하게 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면 한 달에 자동차에 들어가는 유지비를 조금 덜 수가 있을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LPG 충전 할 때 E1 오렌지카드를 사용하자.



필자는 약간 오래된 LPG차량이 있다. 그래서 LPG충전소를 갈 때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충전소를 찾고는 한다. 그리고 저렴한 충전소도 알고 있으면 좋겠지만 그에 못 지 않게 중요시 하는 것이 있다. 그건 바로 포인트다. LPG를 충전을 할 때마다 포인트도 쌓이면 그것이 바로 나중에 사용을 할 수도 있고 하니 일석이조 아니겠는가! 그래서 필자는 항상 충전을 할 때 가는 충전소가 있다.



이것이 바로 필자가 사용을 하는 LPG 충전카드 E1 오렌지카드이다.


요기는 LPG충전을 할 때 많은 혜택이 있다. 그래서 필자가 참으로 좋아하는 곳이다.


▲http://www.e1orangecard.com/


LPG차량을 운전하는 사람이라도 여기를 주목을 해야한다. 각종 이벤트와 혜택이 많으니 사용을 하면 정말로 좋을 것이다. 위에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을 하는 것이 더 빠를 것이다. 

필자는 앞으로 오렌지카드를 사용해서 많은 혜택을 얻어 갈 생각이다.


더러운 신발을 깨끗한 신발로 세탁하는 방법

비싼 의료보험 임의계속가입 신청

내 주변환경 위험요소 안전신문고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