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바쁜 현대사회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건강일 것이다. 아무리 일을 하고 싶어도 아무리 놀고 싶어도 건강이 안 좋다면 일도 휴식도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 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이라도 건강을 미리미리 챙기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다. 건강을 챙기는 것은 그리 어려운 것은 아니다. 아주 잠깐 5분의 시간으로도 우리의 건강을 충분히 챙길 수가 있다. 건강을 해치는 것은 바로 자신의 귀찬이즘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허브 7월 반짝 이벤트 15% 할인 프로모션 



필자는 아이허브에서 간단한 비타민제품을 챙겨먹으면서 단 몇 초의 시간으로 건강을 지키고 있다. 아이허브는 건강보조식품이 많다. 그래서 나에게 맞는 건강보조식품을 찾을 수가 있다. 그리고 저번 6월에 아이허브에서는 15%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였는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주어서 7월에 단 4일 동안만 15%할인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했다.



▲https://kr.iherb.com/ (아이허브 공식 사이트)


이곳이 바로 필자가 자주 이용을 하는 건강보조식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아이허브이다.


아이허브에서 15%할인을 받는 것은 아주 간단하다. 먼저 건강보조식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버튼을 클릭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고 여기서 필자의 추천코드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 할인이 되고 다시 MIDKR를 입력을 하면 10%를 추가 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기간은 2017년 7월 4일 오전 2시까지만 10%추가 할인 적용이 되니 원하는 분은 구매를 하면 된다.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다. 


아이허브 내 몸을 위해서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어머니를 위한 여성용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선물

아이허브 해외직구 구매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효능

몸 건강에 좋은 오디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해외직구 아이허브 회원가입 및 구매 5%할인 받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