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블로그를 하다보면 애드센스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애드센스는 자신의 블로그에 일정 광고를 올리고 그 광고로 인해여 어느 정도의 수입을 얻어가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바로 이 애드센스에 가입을 하여서 어느 정도의 수입을 올리고 있다. 물론 필자도 애드센스에 가입이 되어있다. 하지만 애드센스에 가입만 한다고 해서 모든 것이 끝이 나는 것이 아니다. 일단 블로그 관리는 꾸준히 해야 한다. 그러면 애드센스에 가입신청을 하고 약 한달 정도면 가입이 완료가 되고 여기서 일정 수입이 발생이 되면 PIN번호를 보내준다. 그래야만 비로소 애드센스의 수입을 얻을 수가 있는 것이다.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


애드센스 PIN번호는 신청하고 나서 약 1~2달 정도의 시간이 걸리니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야 한다.


이것이 애드센스 PIN번호가 들어 있는 우편이다. 


필자도 이걸 받았을 때에는 정말로 기뻤다. 아마 받는 사람들의 마음은 비슷할 것이다.


우편을 열어보면 아주 설명이 자세히 잘 나와있으니 이제 구글 애스센스로 들어가 보자.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하고 들어가면 바로 화면 왼쪽에 설정이 있다. 여기를 클릭해서 들어가자.


그 다음으로 개인설정에 지급이란 표시에 클릭을 해야한다.


그럼 지금가지의 자신의 수입이 표시되어있으며 이제 지급 받는 방법을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결제할 수단이 뜨는데 나중에 여기로 돈이 입금이 되는 것이다.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로 기본적인 것으로 선택을 하고 저장을 누르자.


그러면 이렇게 자신에 대해서 쓰면 되며 영어로 입력을 하면 된다. 다른 것은 다 알고 쓰더라도 아마 은행 식별 코드는 생소할 것이다. 그렇다고 너무 걱정은 하지 말자 아래를 보면 자세히 나와 있다.


이제 자신이 받고 싶은 은행으로 쓰고 어느 정도의 금액을 벌어보도록 하자. 그래서 우리 모두 달러를 벌어서 외화벌이를 힘써보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