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새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물론 블로그를 해서 사람들과 교류도 하면서 필자가 알고 있는 좋은 정보를 알려주고 다른 필자들의 좋은 정보를 배우고 하면 서로서로 좋은 것이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고 약간의 블로그를 하면서 수입이 생겨난다면 블로그를 하는 입장에서 기분이 좋지 않겠는가? 그래서 블로그를 하면서 수입을 얻을 수가 있는 방법으로 제일 많이 알고 있는 것이 바로 애드센스이다. 애드센스는 해외에서 관리를 하고 외화를 벌어들일 수가 있다. 그래서 조금 더 기분이 좋다. 달러를 버는 것이 기분 나쁜 사람은 아마 아무도 없을 것이다. 그래서 애드센스를 가입해보자. 필자는 가입을 했다.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기


애드센스를 가입하기 위해서는 검색창에서 구글 애드센스를 검색을 하여서 들어가면 된다. 아니면 링크를 눌러보자


▶▷http://www.google.co.kr/adsense/start◁◀ 구글 애드센스


자 이제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갔다면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고 지금 가입하기를 클릭을 해보자.


그러면 현재 로그인을 한 아이디로 시작을 하면 되는데 먼저 "예"를 눌러 시작하면 되지만 가끔 오류가 나서 예보다는 새 개정을 만들거나 다른 계정 사용을 먼저 클릭하자! 그래야 오류가 나지 않고 다음으로 자연스럽게 이어 질수가 있다.



그러면 이렇게 "예"라는 말이 없어지고 현재 계정으로 로그인이라는 것을 바뀌는데 이제 여기 클릭하면 된다. 그래야 필자는 오류가 나지가 않았다.


그리고 바로 여기 내 웹사이트에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입력을 하고 저장하고 계속하기를 누르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모든 것이 끝이 난다. 그럼 구글 애드센스에서 필자들의 블로그를 검토해보고 가입이 될지 안 될지를 알려준다. 검토기간은 뭐 2주정도 기다리라고 하지만 기본적으로 한 달은 기다리는 미덕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본 필자도 검토를 받고 확인 받는데 정확하게 4주하고 2일이 걸렸다. 그러니 끈기 있게 기다리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세상에는 쉬운 것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여기서도 깨닫게 해주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