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나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여기는 청주 육거리 종합시장입니다. 규모가 많이 크지요. 대전에 중앙시장과 크기가 비슷하지만 전체적으로는 대전 중앙시장이 규모는 큰 것 같습니다. 물론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오른쪽으로는 먹거리 골목이 있어서 맛있는 음식을 좋아한다면 반드시 가야할 곳이기도 합니다.



들어가기 전에 안내도를 보면 도움이 되지만 즉흥적인 것을 좋아하는 분이면 그냥 가셔도 좋습니다. 저는 사진만 찍고 그냥 들어갔습니다.



멀리서는 약간 그리 크지 않을 거라 생각을 했지만 안에 들어가니 안에는 정말로 넓고 구경 할 것도 많았습니다. 역시 시장 구경은 재미가 있습니다.



여기서 저는 뼈찜을 해먹을 뼈와 거기에 들어가는 야채를 사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여기는 대전 중앙시장과 견주어 봐도 손색이 없으며 가격도 거의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해외여행 가기 전 인천국제공항 주차장 이용방법 및 요금

 해외여행 방콕, 파타야 여행기 두번째

 가족여행 제주도 한라산 성판악 등반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