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국내에는 다양한 마트가 있으며 그에 따른 다양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요즘은 대형마트가 많이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마트마다 다양하고 저렴한 상품을 진열해서 고객을 유치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트라고 해서 모든 상품이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마트마다 저렴한 제품은 존재를 합니다. 그래서 마트마다 어떠한 상품이 저렴한지 알고 있으면 똑똑한 소비를 할 수가 있습니다.


국내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가 대표적이 대형마트인데요. 물론 다른 포스트코나 이케아 등 다른 대현 마트가 있지만 저희 동네로 이야기를 해야 하니 저희 동네에 많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예로 들겠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니 다른 오해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대형 마트라고 해서 모든 것이 저렴한 것은 예전 말인 것 같습니다. 이마트는 노브랜드라는 이마트만의 자체 브랜드 상품만 저렴하지 크게 이게 저렴하다고는 볼 수는 없지만 상품의 저렴성 보다는 상품의 기능과 신선도에서 많은 두각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롯데마트도 아무래도 특별히 저렴한 상품은 없지만 이마트처럼 상품의 질과 신선도에 치중을 한 느낌이 듭니다.



홈플러스는 저희 동네는 창고형 방식으로 바뀌어서 대량을 구입을 하면 좀 더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다 더 이야기 하면 주차요금이 없습니다. 이마트는 무조건 만 원 이상을 구매를 해야 주차비가 차등으로 무료가 되는 것에 비하면 아주 좋은 점입니다. 


그리고 저희 동네에는 유마트라고 있는데 여기는 야채가 다른 대형 할인 마트보다 많이 저렴합니다. 그래서 저희 어머니는 야채는 유마트에서 구매를 합니다.


물론 다른 할인 마트들이 다양하게 있지만 그런 마트들이 전국적으로 있지 않기 때문에 다 설명을 해도 소용이 없으니 저는 전국에 있는 마트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다음에는 저희 동네에서만 있는 마트 위주로 설명을 할 테니 대전에 사시는 분이면 한 번쯤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저렴하고 맛도 서비스도 좋은 커피숍

 반려동물 반려견 똘이, 케리 다이소 간식을 급여해 보았습니다.

 기어베스트 필수 제품 태양열 센서램프 이건 반드시 필요합니다.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