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새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 바로 포켓몬고이다. 포켓몬고는 지금 어디 가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하나같이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를 않는데 필자도 포켓몬고를 하고 있다. 포켓몬고는 아무래도 전설의 포켓몬을 잡는 것이 좋은데 또한 전설의 포켓몬 말고도 피카츄를 잡으려는 사람 또한 많이 있다. 포켓몬고는 지역이 중요한다. 이유는 포켓몬을 잡으려면 몬스터볼이 필요한데 몬드터볼이 많아야 많은 포켓몬을 잡고 진화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주요한 것이 자기 집주변에 포켓스톱이 있으면 좋다 포켓스톱은 몬스터볼과 다양한 아이템을 주는데 이게 있어야지 아주 좋은 지역인 것이다.


포켓스톱 많은 지역


포켓스톱이 집 주변근처에 많은 것이 제일 좋겠다. 필자는 대전 사람이므로 대전지역을 소개 하겠다. 물론 못가본데도 있어서 이보다 좋은 곳이 있겠지만 그것 나중에 더 찾아보도록 하겠다.


먼저 여기는 대전 엑스포이다. 엑스포 주변에는 거의 포켓스톱의 밭이다. 그냥 가서 겉어드리기만 하면 된다.


이곳은 바로 충남대이다. 보기에는 별거 없어 보이더라도 걸어가면 또 나오고 걸어가면 또 나온다. 단 여기는 구구라는 포켓몬이 아주 많이 출현을 한다.

 

여기는 대전복합터미널이며 여기는 적절한 포켓스톱과 다양한 포켓몬들이 출현을 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기도 만만치 않은데 갑천사거리이다. 여기는 공원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과 연인들이 와서 포켓몬을 잡고 있었다. 필자는 충대에서 30분정도 걸었는데 몬스터볼을 120정도 모았다. 아주 짭짭했다. 다음에는 더 많은 곳을 알려주겠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