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새 필자는 포켓몬고라는 모바일 게임을 하고 있다.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포켓몬고를 하고 있지만 하는 것을 보면 장난이 아니다. 필자는 볼일이 있어서 외출을 할 때만 포켓몬고를 하는데 아는 지인들은 포켓몬을 잡겠다고 차를 타고 나가거나 포켓몬이 잘 뜨는 지역을 찾아 나서기도 한다. 그래서 이 모습을 볼 때마다 정말로 게임의 위대함을 새삼 깨닫게 된다. 물론 필자도 가끔 그러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는데 정말로 대단하다. 포켓몬고는 다양한 게임 방법이 있는데 하나한 다 소개하기가 너무 방대하다 그래도 이번에는 유튜브에서 영상을 몇 가지 모으고 다른 팁을 소개하겠다.

 

포켓몬고 영상과 팁


여기 포켓몬고는 대단하다. 그래도 이것 때문에 걸어야 하니 운동하는 효과도 있을 것이며 방에만 있는 사람들을 밖으로 나오게 하니 정말 대단한 일이 아닐 수가 없다.


먼저 게임을 하다보면 알이 나오고 알을 부화하기 위해서는 몇Km를 걸어야 부화 한다. 알은 2Km, 5Km, 10Km로 세가지로 나누어지면 해당 알에 따라서 포켓몬이 다양하게 나온다. 그러니 이 그림을 보고 참고하자.


그리고 레벨업에 따른 보상들이다. 필자는 11이니 이제 12인 마스터볼을 받아야 하겠다.


이것은 커브볼을 던지는 방법이며 커브볼을 던져 잡으면 경혐치 10XP를 더주며 약간에 잡는데 효과를 더 부여한다.


포켓몬에는 전설의 포켓몬이 있으며 그중에 가장 강한 포켓몬 TOP5이다. 재미로 감상해보자. 물론 필자는 아무것도 없다.


포켓몬고를 하기위해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10가지의 팁을 소개 합니다. 그러니 이 영상은 많이 필요하다.


이러한 간단한 포켓몬고의 영상과 팁을 알려줬는데 열심히 하실 바라고 너무 게임에만 열중하기보다 주변을 많이 살피고 게임을 하고 오랜시간 하지 말고 중간중간 쉬면서 하기를.... 우리 건강을 챙깁시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