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아지를 키우다보면 강아지가 음식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는 것은 자연스럽게 알게 될 것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동물에 비해서 강아지가 음에 더욱더 관심을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강아지 주변에는 음식을 두지 말고 강아지가 닫지 않은 곳에 보관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사람이 먹는 음식은 강아지들에게 치명적인 음식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더 관심을 가져야 할 것 입니다.



예전에는 강아지들이 먹을 수가 없는 음식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변하고 강아지들도 변화로 인해서 조금은 음식을 먹을 수가 있게 진화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콜라를 먹는다고 해도 많은 양의 콜라를 먹지 않는 이상은 강아지들에게 크게 치명상을 입히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혹시나 강아지가 콜라를 먹었다고 해도 크게 걱정은 하지 말아주세요. 그렇다고 해서 일부로 강아지에게 콜라를 급여하는 행동은 절대로 하지 마세요.



콜라에는 당분 성분이 있기 때문에 강아지가 지속적으로 섭취를 하면 비만 또는 당뇨에 걸릴 수가 있기 때문에 콜라는 급여하면 안 됩니다. 물론 사람도 콜라를 자주 먹는다면 몸에는 크게 좋지는 않을 겁니다.



그러니 사랑하는 반려견에게는 그에 따른 좋은 음식을 주고 반려인이 생각을 했을 때 괜찮을까? 하는 음식이 있다면 주지 않은 것이 올바른 반려인의 모습일 겁니다.


 반려동물 강아지 자두 먹어도 될까? 안될까?

 반려동물 강아지가 설사를 하는 이유

 반려견 우리 집 강아지 간식 정하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