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반려동물 천만시대 우리는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나 아주 쉽게 생활을 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을 기르는 집은 다섯 가구 중에 한 집안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을 정도로 우리의 삶에 아주 가깝게 있답니다. 이제 반려동물은 우리와 때어놓을 수가 없는 중요한 한 가족이 되어버렸죠. 하지만 아직까지 반려동물을 학대하고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제는 더 이상 반려동물들이 학대받지 않고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렸으면 정말로 좋겠습니다. 그것이 진정한 반려인이 되는 길일 것일 겁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강아지 설사 이유


강아지가 자주 걸리는 병은 아무래도 위장 쪽에 질병에 자주 걸리게 됩니다. 간단한 이유로는 대부분 강아지는 음식을 섭취를 할 때 급하게 먹는 습관이 있습니다. 그래서 강아지의 장에 무리가 많이 가는데요. 그래서 장이 많이 약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강아지가 어렸을 때부터 음식을 먹는 습관을 정말로 잘 교육을 시켜야 합니다.


뭐 강아지가 설사를 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제일 많이 차이하는 것이 바로 상한 음식을 먹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더욱더 관심이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기생충에 감염이 되도 설사를 합니다.



그리고 쓸모없는 이물질을 섭취해도 설사를 합니다. 쓸모없고 해로운 음식으로는 사람이 만든 음식, 화학물질 등이 있습니다.


소화기쪽에 좋지 않은 강아지는 간혹 설사를 잃으키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강아지는 고양이와 다르게 활동성이 왕성합니다. 그래서 활동량이 적은 강아지는 면연력도 약해지고 내분비 질환도 자주 걸려서 설사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잦은 운동을 권장을 합니다.


반려동물 반려견 강아지에게 간식으로 요거트를 주세요

반려동물 강아지 혈액형의 종류와 이해

반려견 강아지 간단한 건강 체크 코, 귀, 털로 쉽게 알아보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