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지금 모바일로 엄청나고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 하나가 있다. 바로 포켓몬go이다. 포켓몬고는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었지만 국내에서는 특수한 지역만 게임이 되는 바람에 한동안 잊혀지고 있다가 이번에 포켓몬고가 전국적으로 확산이 되면서 지금 이 모바일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아지고 있다. 필자도 하고 있지만 방금 전에도 커피숍을 가서 커피를 마시는 도중에도 이 포켓몬고를 하는 사람들이 상당하다는 것을 보았으며 심지어 버스를 타고 집에 오는 길에도 젊은 사람들은 하나같이 포켓몬고를 하고 있었다. 그러니 지금 안하는 사람들도 다운을 받아서 해보도록 하자.


포켓몬고 다운로드 실행


포켓몬고 다운로드는 여기로 들어가면 된다. 링크를 걸어놓았다.

https://m.apkpure.com/pokemon-go/com.nianticlabs.pokemongo


들어가면 여기에 다운로드라는 글씨가 보일 것이다. 여기를 눌러서 다운로드를 받아서 깔면되고 플레이 스토어에서 갈면 오류가 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니 위에 링크로 가서 다운받는 것을 추천한다.


포켓몬고를 실행을 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온다. 바로 로딩시간이다.


그러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닉네임을 만들면 되는데 닉네임은 영어+숫자만 되니 한글은 쓰지 말자. 그리고 주면 지도가 나오면 저렇게 주변에 포켓몬이 나오는데 바로 저 포켓몬을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화면에 포켓몬이 보이고 포켓몬볼을 던져서 잡으면 성공을 웬만하면 할 수가 있다.


그럼 이렇게 잡은 포켓몬을 보여주고 도감에도 추가가 된다. 이제 이런 식으로 하면 된다. 물론 포켓몬 드레이너도 잇지만 아직 필자도 거기까지는 가지 못했기 때문에 하면서 필자도 알려주도록 하겠다. 우리모두 힘내서 전설의 포켓몬을 잡아보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