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이 많아서 어떤 게일을 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할 정도 입니다. 하지만 자신에 맞는 게임을 고르지 못하면 오히려 역효과가나서 스트레스를 받으니 자신에게 맞는 게임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즐겨보자. 배틀그라운드 후기


저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게임을 해보았는데 이번에 회사동생과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을 PC로 즐기고 있는데 이 배그가 모바일로 출시가 되었다고 해서 과연 배틀그라운드가 온라인과 모바일 차이점을 알아보기 위해서 하였으며 지금은 회사에서는 점심때 동생들과 모바일로 배틀그라운드를 집에서는 온라인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번에 출시가 된 모바일 배그입니다.



로딩이 다른 게임에 비해서 아주 근소하게 길다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재미를 위해서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천가의 캐릭터입니다. 온라인이나 모바일이나 틀린 것은 거의 없습니다. 캐릭터는 남, 여 두 캐릭터가 존재하며 머리모양과 머리색, 얼굴모양 이 세 가지로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제일 중요한 것이 설정에서 화면설정과 조작설정 이 두 가지가 정말로 중요하다고 천가는 생각을 합니다. 그러니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를 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조작설정과 화면설정을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저는 첫판에 일등을 하였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일등을 하면 일등이란 말 대신해서 치킨이라는 단어가 나옵니다. 모바일 온라인 배틀그라운드의 차이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가 적을 찾기가 훨씬 쉬우며 조준사격도 약간 자동조준식이 되어서 적을 죽이기도 좀 더 수월합니다. 온라인 배틀그라운드는 역시 화질과 선명한 음질입니다. 두 가지 정말로 재미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를 즐겨보세요.


PC에서 스피커 헤드셋 빠르게 전환하는 초간단 방법 

3D 사운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 PC방 배틀그라운드용 헤드셋 할인정보

게임을 할 때 필요한 디스코드 다운 및 설치방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