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 포켓몬고에서 정식으로 2세대 업데이트 내용이 나왔다. 업데이트 내용은 간단하게 말하지만 2세대 포켓몬 80종 추가와 포켓스탑에서 나오는 아이템 추가 새로운 아바타와 확장된 의상, 새로운 나무열매, 새로운 게임기능, 새로운 진화 등이 있다. 여기서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2세대 포켓몬과 현재 1세대 포켓몬에서 2세대로 넘어 갈 때 새롭게 추가되는 포켓몬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지금 2세대 업데이트가 되기 전에 1세대 포켓몬 사탕을 모아야 할 것들을 준비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2세대 업데이트내용과 업데이트하기 전에 준비를 해야 할 것을 간단하게 알아보겠다.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내용 및 준비해야 할 것


자이제 2세대 업데이트을 위한 준비를 해볼까요!


이번에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2세대 업데이트 내용이다. 간략하게 확인해 보자.


업데이트 내용 요약


추가된 포켓몬 = 포켓몬 성별이 확인이 가능하며 "포켓몬 금, 은"의 무대인 성도 지방의 새로운 포켓몬 80종이 새로이 추가된다.


새로운 진화 = 지금까지 1세대 포켓몬 중 진화에 필요한 특별한 도구가 포켓스탑에서 얻을 수가 있다.


새로운 게임 기능들 = 야생의 포켓몬을 만나면 새로운 반응과 화면에서 바로 나무 열매와 몬스터볼을 전화하는 기능이 추가된다.


새로운 나무 열매 = 포켓몬이 좋아하는 나무열매가 새롭게 추가되며 기본 포켓스탑에서 두 가지의 새로운 나나열매와 파인열매를 획득 할 수가 있다. 여기서 나나열매는 포켓몬의 움직임을 느리게 만들며 파인열매는 포켓몬을 포획 했을때 사탕 양이 두배가 된다. 


새로운 아바타와 확장된 의상 = 기존 아바타를 좀더 세련되게 업그레이드를 하며 여러가지의 다양한 의상이 나온다.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하지만 새롭게 추가되는 의상과 아바타는 무료인지? 유로인지? 의문이다.

이정도의 새로이 업데이트 내용이다. 


▼이제 준비를 해야 될 것을 알아보자.▼


 ▶ 

1세대 수륙챙이가 2세대 왕구리로 진화가 가능해진다.. 그러니 발챙이나 수륙챙이, 강챙이를 잡아서 미리 사탕을 모아 놓자.


 ▶ 

1세대 롱스톤은 2세대 강철톤으로 진화가 가능해진다. 그러니 롱스톤을 잡아서 사탕을 준비하자. 


 ▶ 

1세대 시드라는 2세대 킹드라로 진화가 가능해진다. 그러니 쏘드라, 시드라를 잡아 사탕을 준비하자.


 ▶ 

1세대 스라크는 2세대 핫삼으로 진화가 가능해진다. 그러니 스라크을 잡아 사탕을 모아두자.


 ◀  ▶ 

1세대 이브이가 2세대 에브이, 블래키로 진화가 가능해진다. 그러니 이브이, 새미드, 쥬피썬더, 부스터를 잡아 사탕을 모아두자.

 

 ▶ 

1세대 골뱃은 2세대 크로뱃으로 진화가 가능해진다. 그러니 주뱃, 골뱃을 잡아서 사탕으로 모아두자.


 ▶ 

1세대 냄새꼬는 2세대 아르고로 진화가 가능해진다. 그러니 뚜벅쵸, 냄새꼬, 라플레시아를 잡아 사탕으로 모아두자.


 ▶ 

1세대 야도란은 2세대 야도킹으로 진화가 가능해진다. 그러니 야돈, 야도란을 잡아 사탕으로 모아두자.


 ▶ 

1세대 폴리콘은 2세대 폴리콘2로 진화가 가능해진다. 그러니 폴리콘을 잡아 사탕으로 미리 모아두자.



 ▶ 

1세대 럭키는 2세대 해피너스로 진화가 가능해진다. 그러니 럭키를 잡아 사탕을 모아두자.


이처럼 2세대로 넘어가면서 준비를 해야 될 것이 있다. 그러니 미리미리 지금 나온 1세대 포켓몬을 충분히 잡아서 사탕을 미리미리 준비를 해두어야 한다.


포켓몬고 3월 업데이트 내용 알아보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