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집 안을 하나하나 인테리어를 한다는 것은 정말로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 번 하려면 큰마음을 먹고 시작을 하는 것이 좋지요. 물론 프로들은 빠르게 하시지만 저 같은 아마추어들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천가네의 주방가구 리폼 도전기


천가네의 주방은 정말로 오래된 주방입니다. 그래서 약간 지저분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저는 큰마음을 먹고 주방에 있는 가구를 빈티지 스타일로 리폼을 하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뭐 대단한 것은 아니고 주방에 있는 찬장을 간단하게 리폼을 하는 것이지만 저로써는 아주 큰마음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이번에 천가가 구매를 한 주방가구 리폼 빈티지 시트지입니다.



아주 배송도 빠르게 왔으며 특히 가격이 저렴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밀대헤라도 같이 보내주었습니다.



바로 이 주방가구를 리폼을 할 예정입니다. 못해도 한 15년은 넘어서 정말로 때가 많이 탔습니다. 



물론 천장 찬장도 같이 해야겠지요.



문과 손잡이를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제거를 하고 문들을 하나하나 최선을 다해서 시트지가 잘 붙도록 깨끗하게 닦았습니다.



시트지를 제단하고 이제 이 시트지를 오래된 주방가구 문에 붙여보도록 할게요.



빈티지 시트지를 붙이고 나니 정말로 깨끗해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완성품입니다. 어때요 많이 좋아진 것이 보이지 않습니까?



작업은 4~5시간정도 소요가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하고나니 아주 뿌듯했습니다. 종종 이렇게 리폼을 해서 집안의 인테리어를 바꾸어 보아야 겠습니다. 물론 시간이 


똑똑한 스마트 라이트 YEELIGHT YLDP06YL 집 안을 밝히세요. 

건강 정보 혀의 색상으로 내 몸의 건강 상태를 확인!

호박씨 모종하기 모종 준비물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