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는 저번에 총 2회 1주일씩 주말에 집에 있는 로체 차량에 카본 시트지 작업을 하였으며 필자에게는 아주 마음에 들게 작업을 하였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어서 로체 차량에 인테리어인 카본 시트지 작업을 이어서 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직 갈 길은 멀고 해야 할 것은 많이 남아 있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저희 차량은 로체 은색이며 한 10년 정도 로체를 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차 안에 긁히고 벗겨진 부분이 아주 조금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좀 더 깔끔하게 만들기 위해서 카본 시트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해보는 거라서 많은 검색이 필요로 하지만 대부분 글로만 설명이 되어있어서 처음을 하는 저로써는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필자가 하면서 좀 더 세밀하게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보조석 통풍기쪽 덮개를 제거를 하기위해서는 먼저 운전석과 보조석 사이에 있는 공조기를 제거를 해야 합니다. 이 제거 방법은 필자가 저번에 소개를 한 것으로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차동차 인테리어 로체 가운데 공조기 카본 시트지 작업


위에 글을 보고 공조기를 제거를 하면 총 4개의 나사를 풀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힘을 많이 주어서 뜯어내면 되는데 부러질거라 겁먹지 말고 과감하게 뜯어내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제거가 되면 통풍구 쪽에도 4개의 나사가 있으니 제거를 하고 작업을 하면 좀 더 수월하게 하실 수가 있을 것 입니다.



이것이 카본 시트지를 작업 후 사진입니다. 아주 속이 시원합니다.



설치는 역순으로 순차적으로 하시면 되며 이것이 공조기와 보조석 통풍구 덮개를 작업한 사진입니다. 보조석 손잡이까지 완벽하게 잘 되어 보입니다. 이제 윈도우 스위치가 남아 있습니다. 윈도우 스위치는 생각보다 많이 힘이 들거라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시작을 하였으니 끝까지 해내겠습니다. 응원해 주세요.


로체 이노베이션 내부 카본 2D 시트지 작업하기 첫 번째

레조 차량의 모든 지식들 있는 '멋쟁들의 레조동호회' 소개

자동차 실내 내장제 보호 운전석, 보조석 뒷면 스크래치 방지 시트 커버 직접 설치 하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