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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소화불량에 도움이 많이 되는 음식 소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그동안에 쌓인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은 기억도 가질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맛이 있다고 계속해서 섭취를 하다보면 바로 소화불량에 걸리게 됩니다. 소화불량에 걸리면 속도 더부룩하고 일상생활에 많은 어려움이 겪게 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찾는 것이 바로 소화제입니다. 하지만 이런 소화제도 계속 먹으면 건강에 별로 좋지 않을 것 입니다. 그러니 소화를 도와주는 음식으로 소화력을 도와주세요.


소화제를 섭취를 하면 속은 편안해지지만 너무 자주 소화제에 의존을 하면 몸의 건강에 해로워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니 너무 소화제에 의존하지 말고 음식은 또다른 음식으로 도와주세요.



위의 음식은 소화를 도와주는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바나나는 '섬유질'이 풍부하며, 사과는 위장운동을 도와주는 '펙틴'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생강은 설사를 하는 사람들에는 많은 도움이 되면 양배추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운동을 활발하게 도와줍니다.

그러니 맛있는 음식을 섭취를 하면서 위의 음식도 같이 섭취를 하면 소화력도 좋아지고 우리 몸의 건강도 지킬 수가 있을 것 입니다.


소화불량 배에 가스가 찼다면 이 음식으로 이겨내자!!

건강정보 소화불량을 예방하고 좋은 음식

소화불량 속이 더부룩하면 천연 소화제 음식을 섭취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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