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려동물 천만시대 우리는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나 아주 쉽게 생활을 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을 기르는 집은 다섯 가구 중에 한 집안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을 정도로 우리의 삶에 아주 가깝게 있답니다. 이제 반려동물은 우리와 때어놓을 수가 없는 중요한 한 가족이 되어버렸죠. 하지만 아직까지 반려동물을 학대하고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제는 더 이상 반려동물들이 학대받지 않고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렸으면 정말로 좋겠습니다. 그것이 진정한 반려인이 되는 길일 것일 겁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천가네의 새로운 반려동물 강아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천가입니다. 저는 강아지 한 마리를 기리고 있습니다. 강아지의 종류는 그냥 믹스견이며 일명 발발이라고도 불립니다. 그리고 이번에 강아지를 한 마리 더 기르고자 주변에 아는 지인분의 강아지를 한 마리 분양을 받았습니다. 


이 녀석이 이번에 분양을 받은 강아지이며 종류는 포메리안의 믹스견정도 됩니다. 아주 귀여운 녀석입니다. 이제 천가네의 식구가 된지는 5일 정도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보다는 아버지를 더 잘 따라다녀서 가슴 한 편으로는 그렇습니다.



이름은 아버지가 지으신다고 해서 아직은 이름이 없습니다. 


아무쪼록 저 희집 터줏대감 똘이와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지냈으면 정말로 좋겠습니다.


반려동물법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반려동물 반려묘 고양이의 헐액형의 종류

반려동물 반려견 반려묘 등록 이제는 필수다!!!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