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스마트폰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성장을 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은 LG, SAMSUNG, 애플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고 있다. 물론 필자는 LG G5를 사용하고 있으며 삼성이나 애플(아이폰)도 사용을 해보았지만 필자에게는 LG가 맞아서 LG를 고집하면서 사용을 하고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초간단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하기


스마트폰을 구입을 하면 최소 1년 정도는 스마트폰 자체에 문제가 생기면 무상으로 교환을 해준다. 이건 LG, SAMSUNG, 애플도 마찬가지이다. 특히 아이폰은 "리퍼"라고해서 1년으로 무상교환하는 서비스가 있으며 자신의 아이폰의 리퍼기간을 알고 있어야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다가도 문제가 생기면 바로 수리를 받을 수가 있으니 알고 있으면 정말로 편리하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폰의 리퍼기간을 아주 간단하게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하기 바로가기


아이폰 조회서비스에 가면 일련번호를 입력을 하고 다양하게 변하는 코드를 입력을 하면 자신의 아이폰의 리퍼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일련번호 확인 위치"

아이폰 안에 설정 → 일반 → 정보 → 일련번호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그러면 이렇게 예상 만료일로 나와 있는 리퍼기간이 확인이 가능하다. 필자의 어머니는 아이폰6를 사용하고 있으며 앞으로 리퍼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있다.


샤오미 10000mAh 파워 뱅크2 보조배터리 할인정보

내 컴퓨터를 무선공유기로 만들기 와이파이존(핫스팟존) 만들기

모바일 게임을 별앱플레이어로 PC로 손 쉽게 즐기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